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
SIS 신인수유학원
 

교육제도 안전하고 비용도 경제적이면서 뛰어난 교육환경을 가진 나라 Home > 뉴질랜드 > 교육제도


뉴질랜드는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는 나라로 국제적인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. 해외 유학생들에게 훌륭한 교육정보와 여러 가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, 안전한 교육환경을 마련 해주고 있으며, 질 높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종합대학, 기술단과대학, 교육대학, 중. 고등학교 및 초등학교와 사설연수기관에서 정규과정 전문직업 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뉴질랜드의 어린이는 만 5세 되는 생일 다음날 초등학교에 입학할 수 있으며, 16세까 지 의무교육이 적용됩니다. 이는 국가 재정에 의해 무료로 공급되며, 90% 이상의 어 린이들이 취학전 유치원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.

최근에는 한국의 초등학생들이 뉴질랜드로 1-2년간 엄마와 함께 유학 가는 경우가 점차 늘어 나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해외 유학생들은 중,고등학교에 해당되는 Year 9(한국의 중2)부터 Year 13(한국의 고 3) 등록하고 있으며, 뉴질랜드나 다른 영어권 국가의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Year 12~13 에 등록합니다. 대부분의 중. 고등학교가 국립이지만 몇몇 사립학교는 그들만의 교육철학과 종교적인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

뉴질랜드 대학교육은 직업교육에 바탕을 둔 폭 넓은 산업과 근로현장 속에서 교육과 훈련을 병행하는 기술단과대학(Polytechnic)이 있습니다. 또한 교육대학에서는 유치원, 초등학교, 중, 고등학교와 대학에서의 전문교사 양성을 위해 특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뉴질랜드에는 8개의 종합대학이 있는데, 최고명문이자 뉴질랜드에서 규모가 가장 큰 오클랜드대학과 AUT(Auckland University of Technology), 와이카토대학(해밀턴), 빅토리아대학(웰링턴), 켄터베리대학, 링컨대학(크라이스트처치)과 가장 역사 깊은 대학인 오타고대학(더니든), 캠퍼스가 아름다운 매씨대학(오클랜드, 웰링턴, 팔머스톤노스)이 이에 속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찾아오시는 길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